Explore my side projects and work using this link

Sadist.J

Master.

Line : master_sadist_j 


본인 스스로 에세머라 생각하고 계십니까?

정신의학에서는 표준이론으로 이렇게 정의를 하고 있습니다.

새디즘(가학성음란증)

이 용어는 19세기말에 독일의 심리학자 리하르트 폰 크라프트 에빙이 18세기 프랑스의 귀족 사드 후작의 이름을 따서 만든 말로, 사드는 이런 자신의 행위를 기록으로 남겼다. 새디즘은 고통을 받음으로써 성적으로 자극받는 매저키즘과 연관되는데, 많은 사람은 이 2가지 성향을 함께 가지고 있다. 그러나 새디스트는 매저키스트가 아닌 대상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들은 상대방이 꺼려해야 성적 흥분을 느끼기 때문이다. 새디즘적 폭력의 정도와 범위는 상당히 넓어서 사랑의 유희에서 볼 수 있는 대수롭지 않은 고통을 주는 것에서부터 때로 심각한 부상이나 죽음에까지도 이르게 하는 극단적이고 잔인한 행위까지 포함한다. 새디스트는 실제로 상대방에게 육체적 고통을 주는 것보다는 정신적인 고통을 줌으로써 만족을 얻을 수도 있다. 성적 충동이 폭력의 정도를 어느 정도 억제하기는 하지만, 공격적 충동이 우세한 경우 새디스트는 자신의 폭력성을 극단적으로 표현하게 된다. 새디즘은 일부 폭력범죄 특히 강간과 살인의 요인이 될 수도 있다.
새디즘이란 말은 성적 상황과 관계없이 의도적으로 잔인하게 구는 사람을 가리키거나 인간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창피를 주고 그를 압도하는 데서 기쁨을 찾는 사람을 가리킬 때도 쓰인다. 이런 맥락에서 상대방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빈정거림을 대화의 도구로 쓰는 것과 같은 가벼운 형태의 새디즘은 사회의 용인을 받고 있다.

매저키즘(마조히즘,피학성향)

스스로에게 고통을 가하게 하여 성애(性愛)의 충족을 이루고자 하는 성심리 장애이다. 이 용어는 오스트리아 작가 슈발리에 레오폴트 폰 자허 마조흐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그는 매를 맞고 굴복당함으로써 얻는 만족감에 대해 광범위한 저술을 펴냈다. 매저키즘과 관련된 고통의 정도는 약간의 폭행을 수반하는 의례적 모욕으로부터 심한 채찍질이나 구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피학성향자(매저키스트)들은 어느 정도의 상황통제력이 있기 때문에 학대가 지나쳐 심한 상처를 입는 경우는 드물다. 일반 사람에게도 고통이 어느 정도 성적 흥분을 일으킬 수는 있으나 피학성향자들에게는 고통이 성적 행위의 주된 목표가 된다. 이 용어는 모욕이나 학대상황을 추구하고 즐기는 사람의 행동을 뜻하는 말로 쓰이기도 한다.
매저키즘만 독립된 특성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거의 드물고 보통은 타인에게 고통을 가함으로써 성적 쾌락을 얻는 새디즘을 결합한 형태로 나타난다. 즉 한 사람이 고통을 경험함으로써 흥분상태가 되기도 하고 역할을 바꾸어서 고통을 가함으로써 흥분상태에 이르기도 한다.

하지만 실제 에세머들은 여러가지 성향으로 또 여러가지 방법으로 또 여러가지 상황으로 정형화된 이론의 범주에서 많이 벗어나 있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새디즘을 갖고 있지만 하드한 성향은 아니며, 때리는것 자체에 흥분을 하는 정도이며, 또한 매저를 복종시키고, 지배하고, 성적유희의 대상으로 삼습니다.

에세머란? 성적소수자입니다. 트랜스젠더나, 게이 처럼 말이죠.

에세머가 일상생활에서 모든이들을 성적인 대상이며 지배해야 하는 대상, 또는 지배받고 싶은 대상으로 보는것은 절대 아니며, 에세머 나름대로의 정신세계를 갖추고 있으며, 범용적인 사회 안에서 에세머는 그냥 일반인에 불과할뿐입니다.

일반인들이 에세머를 색안경을 끼고 본다면… 그 또한 상대방을 인정하지 못하는 모양새가 됩니다. 그 이유는 섹스파트너만 찾는분들, 그리고 남이하면 불륜, 내가하면 로맨스, 성적유희를 위해서 파트너를 돈주고 구하는 행위…. 과연 일반인과 에세머가 다른것이 무얼까요?

에세머는 세상에 던져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세상으로부터 손가락질 받을 비난받을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통제력이 강하며, 자기 구속력또한 강합니다.

일반인들의 무차별적인 응용력에 의해서 에세머가 점점 위축되고 있고, 급격한 일반인들의 모방적인 에세머행태를 보이면서 수많은 에세머가 일반인에게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 여러분…. 에세머를 성적유희 대상으로 삼으시려면 에세머 보다 더 많은 이론을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에셈생활은 당신들이 생각하는것 이상의 수많은 시간과 공부가 필요한것입니다. 자기 자신 스스로 통제하고 구속하고 절제해야지만 이루는 생활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에세머인분들..

특히 팸섭분들…. 변바나, 뱀돔들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변바와 뱀돔을 구분할수 있는것은 경험이 아닙니다.

팸섭도 마찬가지로 공부를 하셔야 합니다. SM의 이론에 대해서…

그리고 대화중 SM의 이론을 꺼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뱀돔과 변바들은 이론으로 중무장 하였더라도 쉽게 헛점을 보일수 있습니다.

그것이 에세머와 변바들의 차이랍니다….

그동안 에셈 생활을 해 오면서 많은 섭들과 대화속에서 변바와 뱀돔들을 보면서 참으로 깝깝한…. 답답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