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분들과 얘기하다보면… 특히 초보분들…. 플에 대해서 굉장히 궁금해 하시고… 플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하십니다… 근데…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플은 궁금해 하는게 아니라… 본인 스스로 만들어 내시면 됩니다.
플이란거… 별거 없습니다.
플을 어떻게 진행하냐? 이것도 사실 별거 없습니다.
중요한건…. 디에스 즉 주종관계를 갖고 플을 하느냐 아님 그저 그런 플파냐 일플이냐… 그 차이일뿐…. 플이란건 돔이 선정하고 자신이 좋아하고 하고싶고 이걸했을때 내가 흥분하고 쾌락을 얻을수 있는것을 하는겁니다.
그리고 플 하는 방법… 참 많이 말씀하시는데..
플 하는 방법또한 스스로 만들어 내시는겁니다.
인터넷에 있는 많은 플들중에서 본인이 하고 싶은 플을 정하고 순서에 맞게 배치하고 그 순서대로 진행해 가시던지, 아니면 그때 그때 생각나는걸 하시던지… 하지만 디엣에서 플은 아무래도 순서가 있어야 하며, 플은 육체적인 해소를 하기도 하지만 육체적인 해소에 중점보단 내 아이를 내 방식대로 길들여가는 과정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내 서브와 플은 서브가 나에게 길들여져 오는 과정이기때문에 예를 들어 피스팅을 한다고 하면 피스팅을 하기 위해서 사전에 피스팅연습과제를 부여하고 실제 플을 할때 조교수행이 얼마나 되었는지 확인하고, 내가 생각한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다면 그것에 대한 벌이란걸 내리고 그 수준보다 더 높으면 칭찬과 선물…을 주는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에 골든을 한번 해보자. 해 놓고 플 할때 골든샤워를 했는데 서브가 골든샤워를 힘들어 한다면 하나 하나씩 천천히 적응하게끔 하는것이 플입니다.
플이란건 정말 단순하게 말하면…. 주인에게 길들여가는 과정중에 있는 하나의 도구일뿐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길들여지면 그때서 주인이 좋아하는 플들이 서브의 몸에 마음에 각인되어 그때부터는 어떻게 한다 어떻게 하자… 이런말 따위는 필요없이 주인의 의지대로 실행하시면 되는겁니다….
자주 온라인으로 많은 분들과 대화를 하지만 참으로 아쉬운건 정말 100번의 말보다 백문이불여이플이 더 효과적이지만 전 개인적으로 제 디엣중에 대해서 관전을 허용하지 않기에… 말로밖에 설명하지 못함을….
디에스란 쉽게 얘기하면 일반인들의 연애와 비교하면… 수직이나 수평이나의 차이겠죠. 디에스는 분명히 지배와 복종입니다… 디에스와 연애는 같이 갈수 없는… 하지만 연애의 기분은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느껴보는것 만으로 끝을 내셔야지 더 이상 끌고가시면 디에스 자체에 위험이 있을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