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my side projects and work using this link

Sadist.J

Master.

Line : master_sadist_j 

메저. 그리고 서브

Written in

by


Photo by Anna Shvets on Pexels.com

요즘 트위터나 기타 매체를 통해서 다시 접하게 된 에셈에 대한 포지션과 성향에 대한 글들을 보면서 너무 세분화 시켰던데… 뭐 그럴수 있다라고 생각한다.

포지션이 세분화 되면 쉽게 플레이의 범위가 상당히 제한되어지게되고 확장성을 갖을수가 없게된다.

사실 플레이라는것은 무한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즉흥적으로 대입되어 실행되어지기도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것은 무한한 확장성의 이면에는 그에 상응하는 철저한 준비와 기획이 되어 있어야 가능한것이다.

예로… 내가 데리고 있는 서브가 메저성향이 강한 서브인데 가벼운 플레이를 시작해서 점점 수위를 높여 하드코어플레이로 진행을 하는데 실제 돔은 새디스트성향의 크기가 작고 메저서브는 플레이스타일이 하드코어로 간다면 돔은 그 메저서브는 플레이만으로 컨트롤 할수 없는 상황이 올수도 있고 서브가 돔을 떠날수 있는 상황도 올수 있다. 바꿔서 돔이 하드코어플레이로 진행을 하는데 서브가 메저성향이 깊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따라가게 되는것은 트레이닝을 통해서 점점 받아들이게 되기 때문인데 이때 돔은 그 플레이에 대한 준비와 기획이 되어 있기에 가능하지만 만약 준비되어있지 않고 기획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즉흥적 플레이를 시전한다면? 그리고 단순히 누가 하니까 한번 따라 해 볼까? 라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시행한다면? 와…. 생각만 해도 정말 끔찍한데…. 아무튼….

포지션을 세분화 해서 좁은의미로 사용한다면 정말 찬성이지만 인간이 갖고 있는 성본능의 욕구의 크기는 좁게 해석할수도 그렇다고 넓게 해석할수도 없지만 내가 경험한 바로는 절대 작지 않으며 점점 풍선처럼 커지는것이 바로 성본능이기도 하다.

감각컨트롤, 감정컨트롤, 본능컨트롤… 상당히 힘든것들인데 사실 스팽키는 메저성향을 갖고 있다고 볼수 있다. 스팽키가 메저가 아니라고 우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 스팽키는 육체적인 고통… 프로세서를 갖기 때문에 메저가 맞다고 우기고 싶음.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메저와 서브… 서브이면서 메저, 메저이면서 서브…. 다 같은 말인데…. 어떤게 먼저쓰였냐? 아무의미 없다. 그냥 성향이고 포지션이다.

서브면서 메저가 없다고 말하는 것들…. 좀…..!!!!!

모든 인간에게는 선과 악이 존재하듯 새디즘과 마조히즘이 다 있고 어떤것이 더 크게 발현이 되고 발현이 안되느냐에 따라 달렸다. 아예 없지도 않고 또 더 많지도 않을수도 있고… 단순히 인터넷에 떠도는 글들을 읽고 난 없다. 난 아니다.. 이런 소리로 우기진 말자… 궁금하고 더 알고 싶으면 공부를 하면 된다.

플레이에 대해서 잠깐 위에서 얘기했는데..

플레이는 즉 놀이다. 우리에겐 플레이는 즉 놀이문화이기도 하지만 그 놀이문화 자체가 하이클래스에 속하는것이고 돔이던 서브던 새디던 메저던 내가 하고자 하는 플레이에 대해서 정확하게 숙지해야 하는것은 돔이라면 서브의 상태를 항시 체크해야 하고 응급상황에 대처할수 있고 또한 책임지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서브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현재 상황에 대해서 돔에게 정확하게 상태를 얘기할수 있어야 하며, 마찬가지로 의학적인 약간의 지식도 가져야 한다.

무조건적으로 괜찮다는 말을 믿어서도 안되며 어떤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것인가에 대해서 충분히 이해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는것이다.

예로 나이프플레이에서 자상을 내었는데 자상의 깊이는 일정해야 한다. 그런데 그 자상의 깊이를 조금더 깊게 들어가면 그때는 답이 없다. 바로 병원을 가야한다. 또 피스팅의 경우 처음부터 무리하게 시도를 하면 당연히 질내벽이나 질입구가 찢어진다. 그럼 당연히 병원으로 달려가야 한다. 스팽킹도 마찬가지…. 살이 터질때까지 스팽킹? 좋다 … 그런데 그 이후엔? 어떻게 할건데? 그대로 병원으로 갈건가? 아마 그럼 경찰서 갈껄…. 충분히 대처할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는것이 나의 결론이고 충분히 학습을 통해서 익힐수 있다.

댓글 남기기